TOUR 추천여행

  • GUIDE 1몽산포해수욕장&몽산포항

    펜션에서 차량으로 2분거리

    몽산포 해수욕장은 청포대 해수욕장과 연결되어 백사장의 길이가 끝이 안 보이며, 해수욕장 뒷편에 있는 소나무숲은 전국 최상입니다. 백사장의 길이는 3.5㎞에 이르며 썰물 때면 3㎞ 폭으로 바닥을 드러낼 정도로 경사가 완만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때의 조개와 맛잡이 역시 몽산포가 지닌 멋진 낭만이 아닐 수 없습니다. 포구에서는 생선회를 값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 포구 실치회(봄), 꽃게탕(봄,가을), 꽃게찜(봄,가을), 갑오징어 회(봄), 갱개미무침회등의 먹거리가 있으며,주변의 낙조 풍경은 일대 장관을 이룹니다.

  • GUIDE 2팜카밀레허브농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3분거리

    "팜 카밀레"는 샵과 온실 위주의 기존의 허브농장과는 차별화된 전략, 즉 허브농원이 추구하고자 하는 관상적 가치뿐만 아니라, 원회적 가치, 생활적 가치를 방문하시는 고객 모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캐모마일가든, 로즈가든, 칼라가든, 보태니컬가든, 와일드가든, 라벤다가든, 토피어리가든의 7개의 테마 가든과 이곳 팜카밀레에서만 맛볼수 있는 허브빵과 허브로 만든 식사로 여러분을 맞이하여 허브의 향기를 눈으로, 입으로, 코로 담아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GUIDE 3태안빛축제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200만 구의 LED전구를 이용해 축제장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한 여름밤의 열기를 식혀주고, 뜨거운 태양 아래 신나는 물놀이와 밤하늘 별을 보며 즐기는 빛축제,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입니다.

  • GUIDE 4안면도 쥬라기박물관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안면도쥬라기박물관은 고생태 공룡들의 진화과정을 표본 화석으로 전시한 공룡전문 자연사 박물관입니다. 자연사 박물관은 인류가 태어나고 생존해 온 바탕으로서의 자연을 연구하고 교육하는 학술센터입니다. 안면도 지식 기반형 문화관광 거점 테마공원으로 자연사의 기초지식에서 첨단자연과학에 이르는 자연사 관련 체험전시물을 설치, 자연사 연구, 정보화 및 자연 학교교육을 지원하는 것을 물론 국민의 여가선용과 평생교육에 기여합니다.

  • GUIDE 5버드랜드

    펜션에서 차량으로 15분거리

    철새박물관은 세계적인 철새도래지로 유명한 천수만의 새와 숲을 상징하는 조형물 형태로 서산 버드랜드의 랜드마크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천수만에 서식하는 큰기러기, 가창오리, 노랑부리저어새, 큰고니등 200여종에 가까운 많은 종류의 철새에 대한 다양한 표본 및 전시자료와 영상자료, 새소리 등 세계적인 철새도래지인 천수만의 생태자연환경 정보를 접할 수 있습니다.

  • GUIDE 6천리포수목원

    펜션에서 차량으로 35분거리

    천리포수목원은 만리포를 지나 동쪽으로 3km에 위치하여 만리포의 멋진 정원이 되어줍니다. 1966년부터 미국인 밀러(한국명=민병길)씨가 귀화를 하면서까지 사재로 직접 키워내는 갖가지 꽃과 나무들은 모두 국내산 1,000여종, 외국산 6,000종 등 총 7,000종이 60ha의 너른 들판에 식재되어 전국적으로 유명한 수목원입니다.

  • GUIDE 7안면암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안면암은 안면도의 동쪽 바닷가에 위치한 3층짜리 절입니다. 1998년 법주사의 지명스님을 따르는 신도들이 지은 절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안면도 해변가에 지어졌습니다. 안면암 입구의 소나무 숲은 안면도의 안면송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이고, 안면암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절경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안면암 앞 바다에는 많은 무인도들이 펼쳐져 있습니다.

  • GUIDE 8백사장항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안면도에서 꽃게,대하,우럭,광어,도다리 등 신선한 해산물이 유통되는 안면도의 첫 번째로 큰 포구이자 안면도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포구입니다. 특히 매년 가을(10~11월경)에 대하축제가 열려 전국각지에서 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곳으로 주변에 백사장해수욕장을 끼고 있어 피서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많은 관광객이 찾는 안면도의 대표적인 포구입니다.

    백사장항 입구에 카트 체험장이 있습니다.

  • GUIDE 9코리아 플라워파크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봄에는 봄날의 화창함을 더해주는 튤립, 여름에는 코끝을 자극하는 진한 향기를 품고 있는 백합, 가을에는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다알리아, 겨울에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빛으로 축제가 진행되오며 태안의 아름다운 바다 맛있는 먹거리들로 즐거운 여행이 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꽃들이 만연한 태안 꽃 축제에서 가족과 연인이 함께 더욱 뜻 깊고,소중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 GUIDE 10꽃지해수욕장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할미.할아비바위의 낙조는 전국적으로 유명하여 사진동호인들이 가을철을 중심으로 연중 찾아들고 있습니다. 해안길이는 그리 길지 않으나 완만한 수심과 맑은물, 그리고 알맞은 수온이 해수욕을 즐기는 관광객들의 마음을 항상 이끌고 있습니다. 바로 옆에 방포 포구가 있으니 꼭 한번 들려 싱싱한 생선회를 맛보고 가시길 바랍니다.

  • GUIDE 11신진도유람선

    펜션에서 차량으로 30분거리

    신진도의 아직 깨어나지 않은 섬들을 둘러 볼 수 있는 유람선은 신진도의 자랑입니다. 각 코스별로 더 많은 섬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유람선을 타고 가면서 따라오는 갈매기에게 과자를 던져 주는 재미가 있어 더욱 즐겁습니다.. 마도, 사자바위, 가의도, 독립문바위, 옹도, 정족도, 목개도를 유람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태안 해안 국립공원의 섬들을 둘러보는 시간은 신진도를 더 넓게 볼 수 있습니다.

  • GUIDE 12태안해변길

    펜션에서 차량으로 10분거리

    해안생태계의 구조를 잘 살펴볼 수 있도록 조성된 솔모랫길은 곰솔림과 모래언덕을 밟으며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여유를 드립니다. 모래언덕 위에 수북히 쌓은 솔잎은 발끝의 푹신한 감촉과 함께 향긋한 솔내음을 내뿜어 가벼운 마음으로 편안하게 산책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곰솔림을 지나 만나게 되는 뚝방길 옆 기수역(염습지)에서는 다양한 해안 동,식물의 자연생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모래언덕을 뒤로하고 청포대 해변 끝자락에 다다르면 별주부전의 전설을 들려주는 자라바위와 노루미독살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별주부전 전망대를 지나면 지역주민들의 삶이 녹아있는 염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길 곳곳에 조성된 메밀밭과 자연놀이 체험장은 산책의 지루함을 달래주고 있습니다. (염습지와 바다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일몰의 조망을 솔모랫길을 걷는 분들에게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을것입니다.)